소개

전기및전자공학부(이하 전자과)에는 500명이나 되는 많은 학생들이 재학중입니다.
이 500여명의 학생들이 서로 친해지고, 또 편리한 학과 생활을 누리기 위해서는 누군가가 대표로 나서서 학과를 위한 여러가지 일들을 수행해야 합니다.
이에 따라 전기및전자공학부 과대표단(이하 과대표단)은 전자과에 재학중인 500여명의 학우들의 친목과 복지, 그리고 소통을 위해 존재하게 되었습니다.
과대표단은 2학년과 3학년이 활동하기 때문에, 각 4명씩(과대표, 남·녀 부과대표, 총무) 매년 총 8명이 활동합니다.

주요활동

  1. 학과 친목행사 준비 (워크샵, 체육대회, 바베큐파티 등)
  2. 학과 소개 및 홍보 (새내기세미나, 즐대생, 연말 학과설명회 등)
  3. 학생사회에서 전자과를 대변 (중앙운영위원회, 전체학생대표자회의 등)
  4. 기타 학과 발전을 위한 학생 의견 수렴

2016학년도 과대표단

  • ee1401

    이광현

    전자과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14학번 과대표 이광현입니다. 제가 몸담고 있는 전자과를 정말 자랑스럽게 생각하여, 우리 과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 있을지를 고민한 끝에 작년부터 전자과 과대표단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카이스트 전자과가 카이스트와 대한민국을 넘어서 세계 최고의 학과가 될 수 있도록 낮은 자세에서 열심히 일하는 과대표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e1402

    신동훈

    전자과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14학번 남자부과대표 신동훈입니다. 저는 회의를 통해 전자과를 좋게 만들기 위해 과대표단에 들어왔습니다. 항상 한결같은 마음으로, 전자과가 학생들에게 따뜻한 과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e1403

    강민경

    전자과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14학번 여자부과대표 강민경입니다. 평소에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친해지는 것을 좋아합니다. 같은 과 학생들 모두와 친해지고 싶어서 과대표단에 들어왔습니다. 항상 여러분을 위해서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궁금한게 있으시거나 친해지고 싶으신 분들은 부담없이 연락주세요:)

  • ee1404

    김건희

    안녕하세요, 전자과 학생 여러분. 저는 14학번 총무 김건희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만나고 친해지고싶어서 과대표단에 들어왔습니다. 모두가 자랑스럽게 여기는 최고의 전자과가 되기위해 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 ee1501

    황현진

    전자과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카이스트 전자과 15학번 과대표 황현진입니다. 많은 인원과 다양한 행사가 있는 전자과에서, 학생들 사이의 소통을 위해 힘쓰고자 하는 마음으로, 과대표단 활동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세계의 중심, 카이스트, 막강전자를 만들어갈 시간들을 기대하며, 항상 여러분을 위한 과대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ee1502

    박주형

    전자과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15학번 남자 부과대표 박주형입니다. 다소 큰 규모의 다양한 사람들이 모인 전자과에서 구성원들이 대화와 소통을 통해 좀 더 편안한 생활과 전자과만의 특별한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전자과 과대표단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전자과 학생 여러분과 교수님들 및 과사무실 선생님들 간의 교류의 매개체이자 날이 갈수록 발전된 모습으로 행사를 기획해 나가는 과대표단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 ee1503

    신지윤

    안녕하세요 전자과 학생 여러분! 저는 15학번 여자 부과대표 신지윤입니다. 많은 친구들과 친해지고 싶어 부과대표의 자리에 지원하게 되었는데, 이제는 그 자리에 걸맞게 전자과 친구들 모두가 편한 학과 생활을 하도록 돕고 싶습니다. 이렇게 만족스러운 과생활을 할 수 있도록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e1504

    김윤성

    전자과 학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저는 15학번 총무 김윤성입니다. 다양한 사람들과 함께 좋은 경험들을 하기 위하여 과대표단 활동을 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동아리로 뮤즈, KAIST 미담장학회를 하고 있으며 인디,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나이는 어리지만 항상 발전하는 KAIST 전자과가 되도록 누구보다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D


세계의 중심, 카이스트, 막강전자라는 타이틀 답게 전자과가 최고의 학과가 될 수 있도록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학과생활 중 불편하게 있으시거나 원하는 학과 행사가 있는분은 언제나 편하게 과대표단에게 건의해주세요. 발전하는 과대표단이 되기 위해 언제나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전기및전자공학부 16년도 과학생회장 이광현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