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봄학기입학 대학원입시 ZOOM 면접진행 안내

 

2021학년도 봄학기입학 대학원입시 ZOOM 면접진행 안내 (면접대상자 필독)

 

▣ 지원과정별 면접일정

  • 석사 + 신입생 석.박통합 + 전문석사 : 8월 18일(화) 
  • 박사 + 재학생 석.박통합                   : 8월 19일(수) 
  • ZOOM ID 및 PW, 대기시간               : 1차 합격자 발표 공지 시에 개별 안내 완료(입시 시스템)  

 

▣ ZOOM 진행 관련 준비사항

  1. 참가 시에 사용자 이름은 “수험번호 성명”으로 입력하여 입장합니다.  (예시: 110001 홍길동)

* ZOOM 가입자: 로그인 → 프로필변경(“수험번호 성명” 입력) → 공지한 ZOOM ID/PW 입력

 

* ZOOM 미가입자: 공지한 ZOOM ID/PW 입력 → 참가자 → 이름변경(“수험번호 성명” 입력)

  1. 대기 시작 시간에 맞추어 입장해 주시기 바라오며, 앞의 수험자의 면접진행이 지체될 경우 예정 면접시작 시간보다 지체되어 진행될 수도 있습니다. (대기 시작 시간 엄수하여 입장하시고, 면접관이 접속 요청 시에 수험자의 응답이 없을 경우 면접 진행에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모두 수험자의 책임입니다.) 

* 면접시작예정: 안내된 대기시간 30분 이후 시작 예정

* 화상면접 특성상 면접일 당일 면접진행이 계획표대로 되지 않을 수 있으며, 이에 대한 예측이 어렵습니다. 면접 진행이 예상보다 더 늦어질 수도, 더 빨라질 수도 있겠습니다. (대기시간은 짧게는 10분에서, 길게는 1시간 이상 있을 수 있습니다.)

  1. 원활한 면접 진행을 위하여 안정적인 환경에서 접속할 것을 권고하며, 면접 진행 중 네트워크 불안정으로 인한 끊김 등의 문제가 발생될 경우 그에 따른 불이익은 모두 수험자 본인의 책임임을 알립니다.(중요: 이더넷 방식 연결 강력 권장하며, 태블릿, 휴대폰 등의 무선방식 사용자제) 

 

▣ 주의사항

  1. 면접 시 개인 공간을 확보하고, 면접 장소에 면접자 이외의 다른 사람이 함께 있는 것은 금지하며, 해당사항 적발 시에는 부정행위로 간주합니다. 
  2. 수험표를 왼쪽 가슴에 부착하고, 카메라 화면에서 면접자의 얼굴, 수험표, 주변사항이 모두 보이도록 비디오 위치를 설정해야 합니다. 
  3. 면접 과정에서 취득한 정보를 타인에게 유출하는 등의 부정행위가 발생하거나, 녹음/녹취/녹화 등의 사항은 모두 금지하며, 이를 위반하여 면접 관련 정보를 수집하거나 유출할 경우 입학(합격)취소는 물론 법적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4. 면접 시간 조정 등의 개인적인 요청사항 받지 않습니다. (개개인의 사정을 반영하여 면접 진행할 수 없으며, 관련 응대 역시 받지 않겠습니다.)
  5. 면접 진행방식(전공지식 관련 면접여부, 개별 혹은 토론 등) 등과 관련하여 본 공지사항 이외의 문의사항에 대해서는 응대할 수 없습니다.

 

▣ 면접전 사전 test 안내

  • 희망자에 한하여 참여할 수 있습니다.(필수 강제사항 아님
  • 안내드린 ID/PW로 ZOOM 사전 test 참여 
  • 참여시간: 8월 14일(금) 15시 30분 - 17시 30분 까지 
  • 참여시간 이내에 입장하여 면접전 사전 test 진행요원과 비디오, 음향 등 개인별로 5분 이내로 점검하겠습니다.  

 

 

 

목록보기
메뉴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