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NEWS & EVENTS

공지사항

신규 인트라넷 오픈 및 작업일정 안내

1. 신규 인트라넷 오픈

작년 7월 새롭게 개편된 홈페이지에 맞추어 구축한 신규 인트라넷이 2/2일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평소 사용하시던 대로 2/2부터는 학과 홈페이지 ee.kaist.ac.kr로 접속 후 화면 우측 상단의 “INTRANET” 버튼을 클릭해 KAIST Portal 계정으로 Login하시면 신규 인트라넷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개발 중 임시로 ‘ee-new’와 ‘ee’ 두 개의 도메인이 운영되었던 것에서 ‘ee’ 단일 도메인으로 전환해 사용할 예정입니다.

인트라넷 전반에 걸쳐 디자인, UI를 개선하였으며 영문으로도 지원되도록 구축되었습니다. 기존 기능 중 세미나실 예약, 석사지도교수 배정현황, 석사 논문심사, 자료실 메뉴가 사용성 등 여러 측면에서 개선되었으며 신규 기능으로 교과목 선정, 투표/설문, 그리고 자유게시판이 추가되었습니다. 교과목 선정은 교수님들께서 활용하시는 메뉴이며 투표/설문은 필요에 따라 공개/비공개 투표/설문 활용이 가능합니다. 자유게시판은 구성원들이 기명/무기명을 선택해 자유로운 의견을 개진할 수 있는 공간으로 신설되었습니다.

 

 2. 작업 일정 공지

기존 인트라넷 DB 이전과 몇몇 조치를 위해 일시적으로 인트라넷 사용 제한 기간이 필요합니다.

설 연휴를 포함한 1/30 (월) ~ 2/1 (수) 3일간은 인트라넷 시스템 이전 및 변경 작업으로 인해 인트라넷 사용이 어려우니 세미나실/회의실 예약이 필요한 분께서는 가능하면 위 기간 이전에 예약을 부탁드리며 특히 2월 초순까지의 세미나실 활용 건은 사전 예약해 사용하시기를 당부드립니다.

기존 시스템을 통한 예약은 1/29(일)까지 ee-new.kaist.ac.kr -> “INTRANET” 버튼 통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