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NEWS & EVENTS

공지사항

소식

NEWS & EVENTS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학년도 봄학기입학 대학원 신입생 모집 안내


* 입학처(대학원입학팀)에서 시행한 모집요강의 원서접수 및 서류제출 기한이 연장 변경 되었습니다. 지원자들은 해당 일정에 따라 원서접수 진행하시면 되겠으며, 전기및전자공학부 행정팀에 별도로 제출하는 서류의 경우 이미 안내한 바와 같이 7월 16일(목)까지 해당자에 한하여 제출해 주시면 되겠습니다. 

2021학년도 봄학기입학 대학원 신입생 모집(KAIST 석사과정 재학생 석.박통합과정 포함)과 관련하여 KAIST 대학원입학팀에 제출하는 서류 이외에 KAIST 전기및전자공학부 행정팀에 직접 제출해야 하는 서류들을 안내하여 드립니다. 

첨부의 파일을 다운로드 하시어, 내용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석사과정 지원자: KAIST장학생으로 입학하여 특정 연구실에 배정되기를 희망하는 지원자에 한하여 “사전선택 신청서” 제출하며, 이외의 나머지 석사과정 지원자의 경우 별도의 제출서류 없음. 

* 신입생 석.박통합과정 지원자:  별도의 추가 제출서류는 없으며, 지원 시에 사전에 관심있는 연구실 교수님 면담 등을 통하여 지도교수님을 적극적으로 찾아보시기를 권장합니다. 반드시 해당 연구실의 TO 확인을 하시고, 신입생 석사.박사학위통합과정에 지원하시기 바랍니다.

* 박사과정(재학생 석사.박사통합과정) 지원자: 모든 지원자는 “박사과정 지도예정교수확인서” 제출

* 제출마감: 7월 16일(목)까지 

* 서류 제출 해당자의 경우 이메일 제출도 가능하며, 자필 서명된 스캔본으로 제출하시면 되겠습니다. / email: hyunjupark@kaist.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