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식

NEWS & EVENTS

언론보도

소식

NEWS & EVENTS

언론보도

언론보도

김종환 교수 연구실 성과, the next web 게재

우리 학부 김종환 교수님 연구실에서 수행하고 있는 I-Keyboard 관련 연구내용이 해외 언론에 게재되었습니다.

the next web홈페이지에 “AI researchers developed a fully imaginary keyboard for touchscreens and VR”이라는 제목으로 소개되었습니다. 해당 연구는 touchscreen에서 keyboard 없이 타이핑을 할 수 있는  machine learning 기술을 개발한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해당 연구 논문은 IEEE Trans. on Cybernetics (impact factor: 10.387)에 게재될 예정입니다. 

추후로 김종환 교수님 연구실에서는 허공에서 타이핑하더라도 이를 인식하는 기술과 스마트폰에 적용하는 기술 개발에 몰두하고 있습니다.

김종환 교수님 연구실의 훌륭한 연구성과를 축하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아래에 관련 기사 링크를 안내해드리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링크>

https://thenextweb.com/artificial-intelligence/2019/08/01/ai-researchers-developed-a-fully-imaginary-keyboard-for-touchscreens-and-v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