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성원

PEOPLE & LIFE

학생행사

구성원

PEOPLE & LIFE

학생행사

학생행사

Spring season's Events

개강파티
개강 후 1~2주내에 개강파티가 진행됩니다. 2학년 전기및전자공학부 신입생들이 처음으로 참여하는 과 행사이고 모든 학부생이 참여하는 회식으로 교수님들과 전체 학생들에게 새로 선출된 2학년 과대표단을 소개하는 자리이기도 합니다.
2학년 학부생 MT겸 OT
2학년 학부 신입생들의 친목 도모를 위한 MT입니다. 전공, 행사나 전자동의 시설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는 OT도 함께 진행됩니다. 미리 배정된 새터반끼리 팀을 꾸려 게임에 참여하고 서로 친해지는 자리가 됩니다. 학부생끼리 친해지는 첫 계기가 되는 행사이며 후에도 새터반 미션을 참여하는 데에 도움이 됩니다.
딸기파티
딸기가 제철인 4월 초, 학부 잔디밭에서 딸기파티가 진행됩니다. 새터반끼리 원을 이루어 앉거나 평소 친한 친구들과 모여서 딸기와 다른 간식들을 먹을 수 있습니다. 학생회장이 간단한 게임을 통해 딸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상품들을 얻을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합니다.
student life 01
student life 02
student life 03
워크샵
학부생 전체가 1박 2일을 보낸다는 점이 MT와 유사하지만, 리조트에서 진행되고 많은 교수님들이 참여 아래 여러 강연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수님들과 학부생들이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student life 04
student life 05
student life 06
2학년 학부생 간담회
학부생 전체가 1박 2일을 보낸다는 점이 MT와 유사하지만, 리조트에서 진행되고 많은 교수님들이 참여 아래 여러 강연과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교수님들과 학부생들이 오랫동안 함께 할 수 있는 자리라는 점에서 의미가 큽니다.
student life 07
오픈랩
각 연구실에서 모든 학생들에게 연구 분야와 대학원 생활에 대해 설명해주는 자리입니다. 다른 과 학생들도 참여할 수 있으며, 연구실에는 학생들을 위한 다과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student life 08

가을학기 행사

가을학기 MT
학부생들의 친목 도모를 위한 MT입니다. 봄학기 MT와 다른 점은 모든 학년이 참여가 가능한 것입니다. MT에는 친목 도모를 위한 재미있는 여러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체육대회
학부생들과 대학원생들이 함께 참여하는 행사로서 축구대회 결승으로 시작됩니다. 결승에 오를 팀은 학부생팀과, 대학원의 6개 그룹이 미리 예선전을 치러 결정 됩니다. 축구경기가 끝난 후에는 판뒤집기, 피구와 같은 체육대회 프로그램이 진행이 되고, 이외에 스카이콩콩같은 간단한 게임 부스도 함께 운영됩니다. 체육대회가 끝나면 바비큐파티와 EE밴드의 공연이 펼쳐집니다.
student life 09
student life 10
student life 11
맨투맨, 야잠 디자인공모전
전기및전자공학부와 산업디자인학과 학생들을 대상으로 맨투맨 또는 야잠 (대학생들이 단체복으로 많이 입는 야구점퍼의 줄임말) 디자인을 공모하고, 1, 2등에게는 상금이 있습니다. 1등의 디자인으로 그 해의 학부생 단체 맨투맨 또는 야잠이 제작됩니다.
student life 12
student life 13
학부 설명회
학생대표단이 무학과 학생들에게 학부에 대한 정보를 전달해주는 자리입니다. 전기및전자공학부에서 배울 수 있는 것들과 좋은 점 등을 알려주어 무학과 1학년 학생들이 학과를 선택하는 데에 많은 도움을 주는 유익한 행사입니다.
student life 14
student life 15
student life 16

연중 행사

간식이벤트
매 시험기간마다 공부하느라 지친 학부생들을 위해 맛있는 간식을 제공합니다. 제공되는 간식에는 봉구스 밥버거, 싸이버거 등이 있습니다.
새터반 미션
매달 전기및전자공학부 내부의 결속을 다지기 위하여 새터반 별로 지정된 미션을 수행하면 회식비를 지원받게 됩니다. 이를 통해 친목을 다지고 공부하면서 도움도 주고받을 수 있습니다.
student life 17